기획의도
복합문화공간 “kring”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준비된 다과를 즐기며
편안하게 영화관람과 오케스트라의 연주, 가수들의 노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연을 기획,
여러분들께 평생 잊혀지지 않을 추억을 선사합니다!
기획방향
1. 영화에 삽입된 기존의 음악을 지
I. 전략기획방향과 의의
광운대학교 문화관에 소속된 아이스링크장은 과거 아이스하키팀의 연습장의 용도를 넘어 일반 시민들이 스케이트, 아이스하키 등의 빙상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찾는 여가생활의 공간으로 탈바꿈하였다. 이러한 아이스링크장의 운영목적의 전환으로 학교 재정에 기여하는
조 사 결 과
1. 20대의 게임기 보유율이 가장 높았음.
2. 40대 이상은 게임기에 대한 관심도가 낮음.
3. 게임을 하는 시간은 주로 하루2시간 정도.
4. 친구와 하거나 혼자 조용히 하고싶어함.
5. 간단히 끝나는 게임이나 RPG를 주로함.
6. 형태는 PSP형태, 조작방식은 버튼을 가장 선호함.
7. 기타의견 : 가
기획의도
- 20대 미혼~30대 기혼 남녀(합리적 생활만족형 집단)의 LIFE STYLE에 맞추어 제공
되는 다양한 혜택을 참여를 통해 간편하고 쉽게 전달하여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충성도 높은 고객 확보
■ CONCEPT
- 자신만의 LIFESTYLE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젊은 KB카드
25~35세대를 위한
- 기획의도: ”옷은 많은데 내가 가지고 있는 옷이 무엇인지, 어떻게 코디 할지를 모르겠다”, so 그러한 옷을 정리해줄 컨텐츠를 기획하고자 함
- 클라이언트: 11번가를 클라이언트를 설정
- 기획방향: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 싸이월드에 콘텐츠를 판매-> 싸이월드 미니홈피 안에 나만의 옷장이라는 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