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2012년)’를 인용하며 넷플릭스가 전 세계영화산업 기업 중 매출, 수익성, 생산성 3가지 차원을 종합한 평가서에서 디즈니, 소니, 드림웍스 등 헐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를 누르고 3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넷플릭스는 IP기반 서비스가 활성화되고 있는 미국 미디어 산업 환경에서 유료방송의 코드
뉴미디어 객체를 어떻게 제작하느냐는 더 이상 문제가 안된다. 문제는 이미 어딘가에 존재하고 있는 객체를 어떻게 찾느냐 하는 것이다. 미디어 혁명의 다음단계는 자료를 저장하고 정리하고 효과적으로 접근하는 새로운 기술이 요구되는 단계에 이르렀다.
4)가변성-뉴미디어 객체는 하나로 고정된
서론
요즘 심심찮게 접할 수 있는 사례 중 하나가 세대 간의 차이에 관한 내용이 아닐까 싶다.
이러한 세대 간의 차이는 우리 가정 내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데 아마 우리 부모님 세대는 5060세대, 그리고 우리들의 세대는 2030세대가 대부분일 것이다. 최근 급변하는 사회현상들로 인하여 세대 간
⑵ 정보불평등은 상이한 가능성의 방식으로 자신 및 생활양식(life style)을 형성한다.
즉 자유롭고 풍요로운 삶의 가능영역(기회)을 제약한다. 정보사회의 시민들은 그 사회로 구별되는 새로운 생활양식을 만들고 그러한 생활양식에 기초하여 살아간다. 특히 생활방식 등 문화적 생활에서의 불평등은
뉴미디어의 일반적 속성인 시공의 압축력은 물론, 커뮤니케이터들 간의 상호적인 면에 있어서도 매우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형태에 있어서 다양한 변화를 초래한 것이다. PC 통신의 이러한 영향력은 언어 현상에서도 변화를 초래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변화는 주 이용객인 청소년들에 의해 PC 통신 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