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기업들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오늘도 제품혁신 및 목표를 위해 달리고 있다.
본 학생은 이에 주목하고 분석해 볼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했다.
2. NC 소프트의 선정 이유
엔씨 소프트(NC SOFT)도 게임도 하나의 제품이라 생각했다. 그러므로 엔씨 소프트(NC SOFT) 게임도 혁신을 거쳐서, 한국에서 사
1. 들어가며
대만은 세계 14위의 무역 대국으로, 인구 2천 2백만, 국토면적 3만 6천㎢(한국의 경상남도 크기)인 국가이다. 1992년 9월 안타깝게도 한국과 대만 양국의 정식 외교 관계가 끊겼지만, 韓·臺 양국의 무역액은 줄어들지 않고 있다. 1992년 30억 8천만 달러였던 무역 총액이 1997년 92억 6천만 달러로
대만 & 일본 시장
2-1. 대만의 시장 특성과 진출 목적
대만의 산업연구기관 資策會MIC의 통계에 따르면, 2008년 대만의 온라인게임 시장규모는 100억 대만달러를 돌파한 104억 대만달러로 올해에는 전년대비 8% 이상 증가한 112.9억 대만달러, 2010년에는 122.6억 대만달러 규모까지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여 대
분석
어떠한 산업이든 한 경제 그리고 그 경제를 둘러싼 글로벌 경제에 속해 있기 때문에 거시적인 전략, 그리고 그 경쟁 속에서 최대의 이윤확보를 통해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미시적인 전략이 필요하다.
먼저 유통산업에서의 거시적인 환경 변수를 살펴 보면 표준화 와 현지화를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