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클럽에서 활동하고 앙리 랑글르아가 운영하던 시네마 테크에 참가하게 된다. 여기에서 그는 “카이에 뒤 시네마”라는 프랑스의 누벨바그의 시초이자, 가장 영향력을 발휘하는 영화잡지를 만드는 앙드레 바쟁과 그의 동료들을 만나는데 프랑스와 트뤼포, 에릭 로메르, 자크 리베트등 60년대 영화
영화클럽에서 활동하고 앙리 랑글르아가 운영하던 시네마 테크에 참가하게 된다. 여기에서 그는 “카이에 뒤 시네마”라는 프랑스의 누벨바그의 시초이자, 가장 영향력을 발휘하는 영화잡지를 만드는 앙드레 바쟁과 그의 동료들을 만나는데 프랑스와 트뤼포, 에릭 로메르, 자크 리베트등 60년대 영화
영화클럽에서 활동하고 앙리 랑글르아가 운영하던 시네마 테크에 참가하게 된다. 여기에서 그는 “카이에 뒤 시네마”라는 프랑스의 누벨바그의 시초이자, 가장 영향력을 발휘하는 영화잡지를 만드는 앙드레 바쟁과 그의 동료들을 만나는데 프랑스와 트뤼포, 에릭 로메르, 자크 리베트등 60년대 영화
영화클럽에서 활동하고 앙리 랑글르아가 운영하던 시네마 테크에 참가하게 된다. 여기에서 그는 “카이에 뒤 시네마”라는 프랑스의 누벨바그의 시초이자, 가장 영향력을 발휘하는 영화잡지를 만드는 앙드레 바쟁과 그의 동료들을 만나는데 프랑스와 트뤼포, 에릭 로메르, 자크 리베트등 60년대 영화
영화클럽에서 활동하고 앙리 랑글르아가 운영하던 시네마 테크에 참가하게 된다. 여기에서 그는 “카이에 뒤 시네마”라는 프랑스의 누벨바그의 시초이자, 가장 영향력을 발휘하는 영화잡지를 만드는 앙드레 바쟁과 그의 동료들을 만나는데 프랑스와 트뤼포, 에릭 로메르, 자크 리베트등 60년대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