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모더니스트 작가들의 작품처럼 버지니아 울프의 작품도 긴장과 모순으로 가득 차있으며 그녀는 열정적으로 삶을 찬미하는 한편 끊임없이 죽음을 주제로 다뤄 소설은 우울하고 슬프며, 신비로운 특성이 있다. 그런 신비로움은 외형적인 것 이면에 있는 실체에 도달하려는 버지니아의 시도에서
독백적 세계관으로부터 대화적 세계관으로의 전환이 바로 그러한 것인데, 주체인 <나>와 객체인 <그것>이 세계의 구조를 이루는 것이 아니라 상호적인 <나>와 <당신>이 세계의 구조를 이룬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부버와 슈트라서는 바로 주객대립의 <나-그것>으로부터 상호적인 <나-당신>에로의 전환을
독백적인 어조이다. 물론 3연의 ‘새여~’라는 부분에서 사물이나 사람의 이름을 불러 주의를 환기시키는 기법인 돈호법을 사용하여 독백적 어조와는 어긋난 것으로 보일 수도 있다. 그러나 이 시에서 ‘새’는 화자 자신을 상징하는 것이므로 스스로에게 당부하는 표현이므로 독백적 어조가 그대로
독백적 멘트를 사용하여 친숙한 이미지를 강화하는데 역점을 두었습니다.
시장에 진입하여 자리매김한 뒤 케라시스는 길거리 샘플링과 매장 도우미를통해서 1대1 샘플링을 진행하였습니다. 홍보이벤트, 즉 길거리 샘플링의 경우 소비자와의 소통 도구이자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강력한 전략이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