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성과도 적극적인 결합을 보인다. 자기표출(自己表出)로서의 예술이기보다, 공간구성 또는 환경형성을 지향했다. 필연적으로 기능성이 중시되고, 기계주의적 내지는 역학적(力學的)인 표현이 강조되었다. 중심적 인물은 타틀린, 로드첸코, 말레비치, 포포바, 나움가보, 리시츠키, 클라운 등이 있다.
우리는 행복을 찾기 위해 늘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그 말은 즉 살아가고 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여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내가 불행하기에 행복을 계속해서 갈망하는 것이다. 책이 말하는 것처럼 현재에 내가 행복하길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 이제는
< 라오스에 대체 뭐가 있는데요? >
무라카미 하루키는 꾸준히 여행 에세이를 작성하였다고 한다. 이 책은 그가 그동안 여행을 하며 작성하였던 몇몇 에세이들의 묶음집이다. 작가는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색다른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여행의 재미와 놀라움을 독자들과 공유하고, 독자들에게 여행을
V. 윤리성
경영이념이 비록 정치적 ․ 경제적 ․ 사회적 측면에서 볼 때에는 타당한 것이라 하더라도 어떤 행위의 선악에 관한 판단은 윤리적 내지 종교적 측면과의 관련 아래 이루어지는 것이므로 경영이념은 마땅히 윤리적 내지 종교적 행위기준과도 부합되는 것이어야만 한다.
VI. 경험성
디자인되어야 것
2) 사용의 융통성 : 다양한 사람들의 기호와 능력을 수용할 수 있도록 제품 등이 융통성 있게 디자인되어야 것
3)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 : 사용자의 경험, 지식, 언어능력, 혹은 현재의 집중도에 관계없이 제품, 환경 등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야 것
4) 인자할 수 있는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