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소개
미국의 게임 디자이너이인 라프코스터가 저술한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은 재미가 어디에서 오는가부터 시작해서 좋은 게임의 조건과 나쁜 게임들의 단점 및
게임 개발자들이 가져야 할 자세와 게임은 단순히 게임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로써 존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은 미국태생의 게임디자이너인 라프 코스터가 글과 삽화의 형식으로 출간한 책으로서 게임의 재미가 무엇인가와 어떻게 하면 게임을 통해 재미를 줄 수 있을까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으며 게임제작이 사회적으로 어떠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풀어낸 책이다.
그리고 이 책
전략경영의 발전단계
전략경영이 전략의 책정과 실행을 통합한 경영시스템을 의미하는 것은 앞서 서술
한 대로이다. 그러나 전략경영 시스템이 효과적으로 기능하기 위해서는 여러 조건을
갖춰야 한다. 조직의 규모, 관리 스타일, 직면하는 환경의 복잡성 등이 전략경영에
필요하게 될 조건이나,
유학을 마친 윤치호는 1893년 중국 상해로 돌아와 모교인 중서학원에서 영문학을 교수하였다. 1884년 이후의 한국의 정치 정세는 윤치호에게 망명생활을 청산하고 귀국할 길을 열어주었다. 그는 1895년 봄에 귀국하였다. 그리고 학무. 외무의 협변 등 고위의 직책을 역임 하였고1896년에는 러시아의 모스크
모자는 비니(남색,쥐색,갈색,황색)
빅토드백(비닐소재)
워커(회색,검은색), 끈이 있는 뾰족한 구두
컬러 : 텍스쳐가 서로 다른 블랙 온 블랙, 화이트, 브라운, 차콜 그레이를 비롯하여 주홍빛 버밀리언 레드의 플래쉬한 컬러
아이템 : 헤링본 패턴의 니트, 립 머플러, 셔팅과 수트, 패브릭
이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