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Station 2와 XBOX 에 대하여
차 례
1. 서 론
2. 하드웨어 측면에서의 PS2와 XBOX
-PS
-XBOX
3. 소프트웨어 측면에서의 PS2와 XBOX
-PS
-XBOX
4. 현재와 미래, 그리고 한국에서의 PS2와 XBOX
1. 서론
컴퓨터 게임과 더불어 20세기부터 발전을 거듭해온 가정용 게임은 21세기들어서 첨단산업의 한축으로 자리잡았다. 미국과
1. 들어가며 : 디지털 혁명과 IT839, 디지털 방송 서비스 시대의 개막
(1) 디지털 혁명의 가속화
디지털 기술이란, 문자, 영상, 음성을 0과 1의 이진법의 값으로 변환하여 정보를 인식, 저장,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말한다. 디지털 기술은 20세기 후반의 컴퓨터, 반도체, 통신 등 신기술 발전의 기반
1. 개요
현대 세계인들은 날마다 발전되는 IT기반의 정보기술속에서 하루하루를 살고 있다. 0 과 1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디지털기술이 비인간적이라던 사람들 역시 IT라 정의되어진 미래 지식기술에 열광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또 그 뒤에는 어떠한 발전배경이 있을까? 이러한 인간 욕구을 충족시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