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Europe)
그리스 로마신화, 교황, 절대왕정
기사, 봉건제
개인주의, 자본주의, 복지정책
유명한 관광지, 명품백
산업화, 자동차, 1,2차세계대전, 식민지 등등
고대 : 노예제 사회, 지중해 해양문화, 신과 자연과 인간의 혼돈 시대
중세 : 대륙문화, 게르만문화, 피상적 크리스트교시대
고대와 중
황제들의 초상화 기법과 유기적 연관 관계를 맺는 그리스도교의 종교 예술 장르에 속하며, 고대 예술의 기법을 반영하고 있는 역사적 유물로서의 성화, 즉 종교 회화가 된다. 여기서는 이콘의 신학적인 요소나 이미지에 대한 그리스도교의 초월적 입장이 배제되는 실증주의적인 미술사학적 고찰이 기
Ⅰ. 서론
러시아의 공동체는 게르첸(Herzens)과 뜨까초프보다 한없이 더 높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주의를 끌고 인정을 받았다. 그 중에는 니꼴라이 체르니셰프스키도 있다. 체르니셰프스키는 현존하는 사회 형태에서 한편으로는 러시아 공동체보다 더 높고 다른 한편으로는 계급 대립을 수반하는 서
1791년 이후 귀족등 왕당파는 외국으로 망명하여 유럽 군주들과 결탁 외세의 개입을 도모하였다. 미라보의 죽음이후 국왕은 왕정복고를 위한 오스트리아, 프러시아등의 지원 하에 국외로 탈출을 시도하였으나 실패하였다. 이는 제 1차 대프랑스 동맹이 결성되는 계기로 발전하였다.
1792년 여름 루이 1
러시아 의복 문화에서 유래된 말
→ 사건의 본질
상의는 밝고 화려하며,
예식 때는 자수, 진주, 보석들로 장식된 옷 여밈 부분을 단추로 채운 겉옷 긴 상의 위에 목걸이를 걸었다.
바지는 허리부분이 헐거워서 가는 끈으로 졸라맸으며,
길이는 장딴지까지 내려와서 바지 단을 장화 속에 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