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작품을 보고 난해하다고만 느낄 뿐 어떤 감흥을 느끼기가 쉽지 않을 것이고, 대중의 일상적인 사회 문제와 유리된 예술 세계에 대해서 시간을 내고 관심을 가질 수 있을 정도의 여유가 있는 사람은 사회의 소수 상류층에 불과할 것이다. 때문에 모더니즘 미학 하의 예술계에서 대중은 순수 예술과
있는 호황에 대해 그 빛과 그림자를조망하고 고민해 볼 가치가 있음을 깨닫게 했으니 아주 얻은 건 없지 않나 싶다.미술 전시계 현황을 짚어보는 것을 시작으로 이에 따른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 열풍을 지속시킬 방법을 찾아본다. 모든 조사는 현상에 민감한 뉴스 기사를 기본적으로 둘러본다. 문제점
따라서도 달리 판단될 수 있다. 즉, '차타레이 부인의 사랑'은 1950년대에는 음란한 것으로 판단되었지만 지금의 입장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 있고, 나체화의 경우에도 명화집에 실려 있을 때에는 예술성이 인정되지만 판매목적의 성냥갑에 찍혀 있을 때에는 음란성이 인정될 수 있다는 것이다.
있는 이 작은 토후국이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등 3대륙에 걸쳐 영토를 확장했고 쉴레이만 대제 시대인 최전성기때는 20 여개 민족 약 5천 만명의 인구를 가진 대제국으로 발전하였다. 소아시아의 북서쪽에 위치한 쇠위트에 있던 오스만 부족의 지도자 에르투르그룰의 아들 오스만(Osman, 재위 1281~1326)이
있는 것이아니기 때문이다. 디자이너와 응용미술가의 단순한 도안과 회화의 세계는 다시 건축의 세계로 바뀌어야 한다. 예술적 창조에 기쁨을 느끼는 젊은이들이 다시 한 번 수공예의 학습에서부터 그들의 삶을 시작한다면 비생산적인 <예술가>는 불안전한 예술적 기교로 인해 비난받지 않게 될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