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 ③ 5가지 접근법(유아의 일상적 질문에 기초한 탐구활동, 자연친화적 접근을 통한 과학교육, 문학 및 과학 이야기를 통한 과학교육, 예술 활동을 통한 과학교육, 요리 활동을 통한 과학교육) 중 2개를 선택하여 ④ 동일 놀이상황에 대해 선택한 2개 접근법의 놀이중심 인공지능/디지털 활용 활동계
로봇이 하고 나머지 제조는 사람이 작업하는 형태이다.
기관 내 자원
· 체육관, 스포츠센터, 복지관 구축
· 다수의 자전거를 배치하여 이동소요 시간 감소
· 공장 내 지리적 접근성을 고려하여 식당 2곳 배치
· 남문 기준 1시 방향에 산업 보건 센터 위치
· 소독약, 안약, 소염진통제, 항생제, 진균
등을 참고하여 4차 산업혁명과 진로교육에 관련된 이론적인 배경을 고찰하고, 4차 산업혁명시대 직업 세계의 변화와 전망을 살펴보고자 한다. 그리고 진로교육의 변화와 고등학교 진로교육의 현황을 파악하고,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일반계 고등학교 진로교육이 나아가야 할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
기사, 세미나 발표자료 등을 참고하여 4차 산업혁명에 관련된 이론적인 배경을 고찰하고, 4차 산업혁명에 따른 미래사회의 변화와 미래인재역량을 살펴보고자 한다. 그리고 학교 진로교육의 현황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 청소년 진로교육의 미래 방향과 과제를 모색하고자 한다.
실시가 적극적으로 요구되고 있다. 특히 비자발적인 실업상태가 만들어지고 있어 일을 하고 싶어도 못한 노동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생계유지에 심각한 사태에 직면하고 있다. 이 장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코로나 시대의 사회복지정책의 추진현황과 추진방향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보기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