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론
이번에 우리 조에서는 독일의 미술에 대해서 발표를 하고자 한다. 시간의 흐름을 순서로 하여 각 시대의 미술 특징을 설명하고 그 시대의 대표적인 작가와 작품을 감상하는 방식으로 발표를 진행해보려고 한다.
독일의 문화 예술을 다루는데 있어서 가장 큰 문제는 ‘독일’ 이라는 범위
01.
기술은 단순히 생활의 편의를 도모하는 도구적인 것이 아니다. 새로운 기술이 탄생
하여 도입되면 사회 전 영역에 걸쳐 다양한 변화가 일어난다. 거시적으로 보자면
인류 문명의 변화란 결국 기술의 변화라고 할 수 있다. 농경사회에서 산업사회로 산업사회에서 정보사회, 지식기반 사회로의 변
독재사회, 통제사회
조지 루카스, 1970
<브이 포 벤데타> 제임스 맥테이그, 2005
기계문명에 대한 저항
<마이너리티 리포트> 스티븐 스필버그, 2002
감정, 인간성 상실
조지 루카스, 1970
신의 영역에의 도전
<가타카> 앤드류 니콜, 1997
유사인간의 등장
<아일랜드> 마이클 베어, 2005
푸스 섬에 한 어부가 모자를 구출해 그곳에서 살게 된다.
15년이 흘러 그는 장성했다.
다나에한테 반한 폴리덱테스(세리푸스의 왕)는 페르세우스가 결혼에 반대하자 음모를 꾸민다.
바로 메두사의 머리를 자신에게 바치라고 명령한다. 가난했던 페르세우스는 선물할게 없었고 명에 따르게 된다.
이것이
서비스를 개선했다. 또한 지난해 피자업체들은 새로운 개념의 신제품 출시보다는 기존 메뉴에 인기 토핑 아이템을 사용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선보이며 안정적인 매출을 꾀했다. 그 대표적인 예로 미스터피자의 「베셀로피자」, 피자헛의 「코코넛쉬림프」, 도미노피자의 「쉬림푸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