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사람들은 컴퓨터와 인터넷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하여 편하게 모든 워드작업과 인터넷에서 필요한 자료를 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정보화 기술이 발전됨에 있어 인터넷 비지니스와 전자상거래와 같은 것이 늘어나고 그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특히나 e-비지니스가 자리 잡음으로써
교육시장에서 크롬 OS를 탑재한 크롬북(Chromebook)은 전체 시장 판매량의 58%를 넘는다고 알려져 있고, 그 이후 시장 점유율은 확대되는 과정에 있다. 이 장에서는 이상의 기술과 참고사항들을 기준으로 구글이 테블릿(혹은 랩탑) 시장에서 크롬 OS 기반의 제품을 출시하고자 하는 이유를 분석하기로 하자.
분석을 통한 CLM등이 새로운 화두가 되고 있다. 신경영의 핵심화두인 e-비즈니스는 벤처의 붐과 정보통신기술의 급격한 발전으로 한 때는 장사진을 이루었지만 미래 산업사회의 핵심전략과제로 등장했던 e-비즈니스가 최근 들어 거품논란, 수익모델 제시부족, 오프라인 마케팅과 온라인의 마케팅간의
참고자료
서론
집단지성(Collective Intelligence)은 영어단어 Collective Intelligence의
한국어 번역 용어로 웹2. 01)의 특징을 설명하는 단계에서 일반적으로 널리
쓰이기 시작 했으며, 용례에 있어서는 집단사고, 집단지능, 집단지식, 집단
정신, 집단의식 등의 용어와 혼재되어 쓰이고 있다. 하지만
1년간의 웹 브라우저 점유율(PC 및 모바일 전체)을 조사하고 국내와 해외 웹 브라우저 점유율이 다른 이유를 분석하고, 2.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AR 및 VR에 필요한 HMD 기기(예 이큘러스 리프트, hTC 바이브, 플레이스테이션 VR 등) 2가지를 조사(또는 사용) 해보고 특징과 장단점을 서술하기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