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색상으로 발매하였다.
9. 닌텐도 DSi LL (2009년)
닌텐도 DSi LL는 닌텐도가 만든 Nintendo DSi의 후속 기종이다. 닌텐도 dsi LL은 중, 장년층을 겨냥하여 만들어졌다고 한다. 닌텐도 dsi LL의 화면 크기는 4.2인치로 닌텐도 ds Lite보다 2배 커졌다. 기본 내장 터치펜 이외에 볼펜의 형상을 한 좀 더 굵고
요즘 초등학생들이
닌텐도 게임기를 많이
가지고 있던데,
우리도 닌텐도 같은 것을 개발해볼 수 없겠느냐?
휴대용 게임기
1. 게임 앤드 워치 (1980년)
2. 게임보이 (1989년)
3. 게임보이 컬러 (1998년)
4. 게임보이 어드밴스 (2001년)
5. 닌텐도 DS (2004년)
6. 게임보이 마이크로 (2005
전략 수립 및 수행과정인 4 Functions Of Management가 제대로 작동하게 함으로써 시장의 미래수요에 대응하는 전략 및 기획을 세우고 이를 수행할 수 있었던 것이다.
3. 창조적이면서도 가족적인 기업문화
닌텐도 같은 Entertainment나 IT 같은 산업에 있어서 인재, 특히 핵심인재는 그 회사의 방향을 결정
닌텐도가 과거 휴대용 게임기를 통해 막대한 수익을 올렸지만 스마트 디바이스의 보급과 온라인 게임의 성장 등 시대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지 못했기 때문으로 매출이 떨어졌다. 특히, 엔고현상이 발목을 잡았고 신형 휴대용 게임기의 보급을 위한 가격인하가 오히려 실적악화를 부추겼다.
미
닌텐도로 스카우트
2001년: 가정용 게임기 게임큐브의 개발 담당
2002년: 43세의 젊은 나이에 닌텐도 사장에 임명
2004년:
- 닌텐도 DS 발매
- 새로운 휴대용 게임기의 콘셉트를 구상
- 그래픽 대신 신선하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차별화 전략
- 혁신적인 듀얼 스크린 채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