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ame market and distinctive features
1) Definition
The computer and video game industry (formally referred to as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generally as the games industry) is the economic sector involved with the development, marketing and sale of video and computer games. It encompasses dozens of job disciplines and employs thousands of people worldwide.
2) sales
The tw
PSP가 지난 5월 2일 한국에서도 마침내 발매 되었으니 앞으로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하지만 아직 한국에서는 PSP에 대해 단지 아이들 게임용 기계라는 인식이 크다. 따라서 한국 고객의 새로운 니즈를 개발하는 새롭고 참신한 마케팅전략이 필요하다. 이에 여기서는 소니의 PSP마케팅전략을 분석해
PSP)이다. 지난 해 12월 12일. 소니 스스로 '21세기의 워크맨' 이라 부르며 철저하게 공 들여온 휴대용 게임기 'PSP' 가 일본에서 마침내 발매되었다. 발매일 새벽, 일본에서는 전국 유명 게임 샵 마다 누구보다도 빨리 이 매력적인 기기를 손에 넣고 싶어하는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뤘으며, 무질서를 막기 위
4개의 활주로를 통해 노스웨스트 에어라인(NWA) 등 주요 항공사 소속 여객기가 쉴 새 없이 뜨고 내리는 공항에서 페덱스는 별도의 터미널과 관제탑을 가진 슈퍼 허브(super hub)를 운영하고 있다. ‘슈퍼 허브’란 페덱스가 화물을 실어 나르는 전 세계 215개국으로 뻗어나가는 ‘허브공항 중의 허브공항’
## 계획단계이므로 3C를 중심으로 작성 ##
1. Customer
게임을 즐기는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 고사양의 화려한 그래픽/복잡하고 어려운 – (X)
누군가와 함께 게임을 하는 즐거움/스트레스 해소 – (O)
2. Company
닌텐도社는 한 가지 큰 문제점에 직면하고 있다. 그것은 바로 ‘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