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춘 여성에게 돌아오는 돈은 1/5정도인데 이유는 각종 이유로 선불금을 띠어가기 때문이다. 포주들은 여성들에게 방세를 50-70만원 정도 받고 지각비, 결근비(하루에 50-70만원)를 물리면서 저녁 8시에서 다음날 6-7시까지 영업을 하도록 하고 있다.
전주 선미촌의 경우 상담사례에 의하면 여성이 업소
Ⅰ. 서론
매매춘은 인류 역사가 시작될 때부터 존재해왔고 세계 곳곳에서 그 양상이 심각하다. 정확한 통계가 불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인도에만 2백만 명의 매춘 여성이 있고 그 중에서 40만 명은 18세 이하라고 추정되고 있다. 태국은 성산업이 번창하고 있는 나라 중 하나다. 매년 태국의 10만 명 - 25만
Ⅰ. 서론
강요된 매매춘은 분명히 옹호할 수 없는 것이다. 어린이 인신매매를 포함하여 거래를 반대하는 다양한 국제적 조치가 취해져서 강제적인 매매춘이 근절되어야 한다는 것에는 이론의 여지가 없다. 수백만의 여성들이 잡히고 강제구금을 당하는 상황에서, 여성주의자들은 국가가 매 맞는 여
매매춘는 여성의 성을 사고 파는 성의 상품화를 비롯하여 여러 가지 사회의 비인간적인 사회문제를 야기시킨다. 또한 인간의 性(성)을 쾌락의 도구로 사용하거나 영리의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그리고 이러한 매매음 행위를 조장․묵인하는 행위는 남녀 모두에게 인간으로서의 존엄성을 상실시키
한국에서의 매매춘을 구조화시킨 시대이다. 이전 시대와 구분이 되는 특성은 매매춘 행위가 대중화/보편화되도록 했다는 것이다. 1904년 일본 공사관 산하 [경성영사관령 제3호]에 의해 ꡐ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성교를 하고 그 대가를 지불받는 직업ꡑ으로 창기와 창녀가 사회적으로 공인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