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그룹에 적합하게 선호되어질 만한 것인가? 이 제품이 특정 연령층에게 선호되어진 이유가 연령에 따른 선호 차이 요소와 제품 특성 요소가 잘 부합했기 때문인가?
3)만약 제품 특성이 기존 주 고객의 선호 취향과 연관성이 없다면 가장 이 제품 특성에 부합하는 타겟연령층은 어디인가?
매출액과 순이익 그리고 인지도 면에서도 명실상부한 업계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넥슨은 10대부터 40대까지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출시하였으며 대표적으로 피파온라인4, V4,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크레이지아케이드, 테일즈런너 등이 있다.
[ 기업소개 ] 출처,참고 넥슨홈페이지 www.nexon.com
o 설립일 : 1994년 12월 26일
o 직원 : 1,500명 (2010년 12월기준).
o 자본금 : 30억원 ( CEO 서민 )
o 본사 / 연락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 (02)1588 - 7701 www.nexon.com
o 사업영역
- 게임 제작 · 배급 ( 국내외게임 유통 해외 배급, 캐릭터사업 등 )
o VIS
게임이다.
② 바람의 나라
바람의 나라는 만화가 김진씨의 원작으로 유리왕과 호동왕자가 주인공인 삼국시대 초기를 배경으로 한 차가운 역사서적 속에 숨어있는 아픈 가족사와 그 속에서 벌어지는 운명과도 같은 전쟁이야기를 그린 세계최초의 인터넷 그래픽 게임이다.
③ 메이플스토리
CokePLAY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시 하는 가치는 바로 ‘젊음’이다. 위에서 살펴보았듯이,
이제 콜라시장은 전 국민을 Target으로 해서는 더 이상 수익성이 없다. 따라서, 목표 Target에 대한 더욱더 구체적이고 세밀한 마케팅 캠페인이 필요하다. 즉, ‘젊음’이란 가치를 더더욱 높일 수 있고, 자사의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