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무선인터넷 시장의 발전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은 여러 가지 성장요인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며, 2005년 무선인터넷 서비스 매출액은 이동통신 전체 매출에서 24%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새로운 패러다임: 모바일 비즈니스
->정지된 환경에 묶여 있던 기업활동은 무
활동, 찜질 방 등
‘야외공간’ : 등산, 산책, 드라이브,축구,사진쵤영 낚시
‘사이버/모바일공간’ : 게임, 인터넷서핑/채팅, 미니홈피/블로그관리 등
가족 중심 여가활동 증가
가족형 여가활동을 갖기 어려운 청소년에게서
문제점 발생
맞벌이 부모의 자녀
부모의 이혼 또는 별거
☆ 이러
Ⅰ. 서론
게임산업이란 “게임물 또는 게임 상품(게임물을 이용해 경제적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유·무형의 재화·서비스)의 기획·제작·유통 및 이에 관한 서비스와 관련된 산업”을 의미한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게임산업을 기획·제작·유통의 3가지 형태로 분류한다. 첫 번째 형태는 게임 제작
활동이라고 하지만, 자신의 행동에 대하여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을 할 수 있는 능력, 즉 자기 결정권이 있는 사람이라야 진정한 자원봉사자 일 것이다. 외국의 경우 자원봉사자를 셀 때 국가에 따라 다르나 14세 이상, 15세 이상,16세 이상,18세 이상, 성인 등으로 나이를 제한한 자료들이 있으며, 우리나라
활동 중 인 활동인구 또한 크게 증가하였다.
위와 같은 배경에서 이제는 자원봉사활동이 개인의 영역에서 기업의 경영활동의 일부로 보다 폭넓은 영역으로 확대되기 시작하였다.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이제는 더 이상 이를 생소한 부분으로 여기지 않는 사회적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