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는 그 나라를 찾아오는 모든 관광객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거나 직․간접적으로 관광이라는 문화 간 체험(cross culture experiences)을 통해 그 나라의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의 사회전반에 관한 폭넓은 식견을 갖게 하며, 관광의 가장 큰 사회적 가치인 범문화적 교류를 통해 지역 주민과 관광객 양
문화적 활동 영역으로 대두되고 있다.
과학과 기계 문명의 발달로 인한 사회구조와 시간구조의 변화, 그리고 이로 인한 인간 소외, 공동체 의식의 결여, 운동부족으로 인한 체력의 저하, 각종 신체적․정신적 스트레스는 생물학적인 존재로서의 인간을 위협하고 있다. 이러한 자연적 또는 인위적인
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언어적 의사소통에서도 문화적으로 가지고 있는 신념과 가치관에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내용의 전달이 다르고, 비언어적 의사소통에서도 외형은 비슷하나 문화에 따라 많이 다를 수 있다.
문화간 의사소통(cross-cultural communication)의 필요성이 절실하게 요구됨으로 초등영어
체험 여행 상품은 96년부터 본격화되기 시작
전체 외국인 대상 여행 상품의 10%정도를 차지 ,수익은 17%에 이름
부가가치가 높은 상품
Our Mission
Participation&Experience, Distinct Service from other sightseeing
Custom-made Program in Each visitor
High Quality-Oriented Cultural & Traditional Experience
Like Best Picture that impress & tou
문화상품(cultural commodity)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문화상품은 문화적 요소가 승화되어 경제적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유무형의 재화와 서비스의 복합체를 의미한다. 여기서의 문화적 요소는 예술성, 창의성, 오락성, 대중성을 포함한 추상적인 형태이며 문화콘텐츠는 창의력과 상상력을 바탕으로 문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