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의 본질적 요소라는 생각은 후기 건물인 밀라주택에서는 하중을 지지하는 두꺼운 외벽과 포물곡선 아치로 연속되는 복도로, 구엘 지하 성당과 사그라다 화밀리아 성당 부속학교에서는 쉘구조로 천정과 벽을 포물 연속체로 표현함으로써 나타난다. 건물형태에서 구조체가 건물의 본질이라는 그의 생
병태생리
폐기종의 종류는 형태학적으로 중심폐엽성 폐기종과 범폐엽성 폐기종의 2가지 유형이다. 중심폐엽성 폐기종 이란 폐중심 부위에 있는 호흡성 세기관지의 팽창과 손상이 있고 세기관지의 벽에 구멍이 생기며 폐상부에 서 더 심하게 나타난다. 범폐엽성 폐기종은 폐세엽 내의 폐포들이 일정한
물’, ‘학생들’, ‘오로빌카’ 그리고 ‘와르마 쿠이아이’가 실려 있다. 뿐만 아니라 민속음악을 번역하고 해설을 붙인 ‘케츄아의 노래’를 1941년에는 소설 ‘야와르 축제’를, 1948년에는 ‘케추아족의 노래와 이야기’를 출판하고 1954년에는 단편집 ‘다이아몬드와 자갈’을 출판하게 된다. 그의
물 음에 대한 대답이었다.
그리고 슬라브 인들은 이 신화에 따라 ‘제의’와 ‘주술’을 행하였을 것이다. 그들이 믿 는 신에 대한 의식이 그것들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단순한 행사가 아닌 하나의 종교적 의식이라 생각된다. 그렇기에 신화, 제의 주술은 별개의 것이 아닌 서로 밀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