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유아는 장차 우리나라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그들의 장래가 대한민국의 장래라고 볼 수 있다. 우리사회는 최근 출산율 저하와 인구증가율 둔화라는 현상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자녀양육의 책임을 가정에만 두지 않고 사회가 분담함으로써 여성노동력의 활용을 늘리고 출산을 장
시스템은 체계라는 의미로 사용되며, 기술지향적 벤처기업의 가장 취약한 부분 중 하나이다. 확실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먼저 목표를 명확히 하고 이를 이루기 위한 조직을 구축하고 조직구성원들을 통제하고 관리할 수 있는 수단이 필요하다. 이러한 시스템의 구축을 아이러브스쿨은 실패하
2000.12. 법인설립
2001.01.MRO구매 서비스 개시
2001.07. 아이마켓옥션 서비스 오픈
2001.10. 국내 MRO e마켓 사상 첫 수출
2002.02.3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3.11.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4.09. 구매의사결정지원시스템, Wise-I 특허 취득
2005.02 협력사 평가관리 시스템, Smart-i개발
2006.09 조달청 ‘나라장터’ 행
아이사랑카드를 도입하게 된 배경이 되었다.
[그림]아이사랑카드 도입시 논의된 문제점과 개선방향
제도의 추진방향은 다음과 같다. 의견과 정보교환 등을 통해 상호 이해를 증진시키고, 지원절차를 전산화하여 행정부담 경감 및 보조금 관리의 효율성을 제고하며, 보육통합시스템을 구축하
시스템의 적절한 차용이다. 온라인 게임의 기본적 시스템은 이런 것이다. 먼저 온라인상의 '필드를 돌아다니면서' '경험치를 쌓고' '아이템'을 취득하고 '길드를 조직'하고 이렇게 모인 경험치와 고유한 아이템을 특수 능력치에 적절히 분배하여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그 캐릭터를 동료 캐릭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