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 said in the world)과 우리 자신을 익숙하게 함이며 그러므로 인간정신의 역사와 우리 자신을 익숙하게 함이다(11-2).
이렇게 되게 된 데에는 성직자들과 신학자들의 결함(fault)이 큰 데, 그들은 여러 세기 동안 사람들에게 성서(聖書)가 완벽(完璧)하고 절대무류(絶對無謬)임을 확신시켰던 사람들이다.
사법연수원의 방식 및 Kate L. Turabian이 지은 A Manual for Writers of Term Papers, Theses, and Dissertations, 6th ed. (The University of Chicago Press, 1996) 을 참고하였습니다. 문헌의 표시와 인용에 관한 부분은 Turabian의 위 책과 The Bluebook -A Uniform System of Citation, 16th ed. (Harvard Law Review Association, 1996)을 참고한 바 있습니다. 그리
사람들은 역사적이고 과학적인 비평이 낡은 기초를 이미 얼마나 많이 해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있다. 또 그를 소심하다고 비난하는 사람들은 그가 종교를 가장 숭고한 형태의 문화, 그것이 없다면 모든 세속의 교육의 헛된 일로 되는 필수 불가결한 것으로 여겼다는 것을 놓치고 있다. 그의 입장은 〈
사지 않게 되었다는 이유에서 호의의 근거들(grounds of office)을 제거하기 위함이었다(vii).
토마스 아놀드(Thomas Arnold)의 아들 매튜 아놀드(Matthew Arnold)는 무질서와 혼란 억제의 중요성에 대해서 곰곰이 생각해 본 후에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나에게 이러한 행동규칙은 실제로 유전적이다. 나의 아버
AND
POSSIBLE EXPLANATIONS USING AFFORDANCE THEORY, http://lin.ca/Uploads/cclr11/CCLR11-55.pdf, p1-4
중국에서 사스가 발생했을 때 당국은 영화관, 카페, 디스코 등을 닫아버리고 다른 여가활동(쇼핑, 외식, 운동 등)을 금지시켰다. 이러한 중국의 엄격한 통제 하에서 중국의 대학생들은 6월 말 사스의 위기가 종결될 때까지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