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도덕적으로 응원을 한다. 그리고 이 몰상식한 사람들에 의해 절도, 성추행 등등 많은 폐단이 발생하고 있다. 이를 보며 훌리건 이라 일컫는 외국의 광적 응원단들의 경기도중 경기장 난입보다 우리나라 응원단들의 부도덕한 행동이 더 옳지 않은 행동이 아닌가 하는 생각에 이를 조사 하게 되었다.
분리한다. ‘바라보는 나’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일부인 ‘보여지는 나’와 세상에 거리를 두고 냉소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면서 세상에 대한 환상을 부수기에 나선다.
‘명백히 부도덕한 사랑’을 살펴보면서 삶과 사랑 관계를 바라보는 작가의식의 정체성과 그 흐름을 살피고자 한다.
본론2 - 반대이론
2. 사회적 인식
A. 동성애는 건강한 공동체에 해악을 끼친다.
동성애 관계, 가족은 전통적 가족의 안정성 위협
전통성에 위협을 주는 동성애는 부도덕한 죄악
죄악으로부터 일부일처제 결혼과 그를 기반으로 한 전통적 가족을 보호하고 지켜야 한다
본론2 - 반대이론
4. 철학적
부도덕성과 나태한 사목활동(성직자가 신도를 지도하고 가르치는 일)이 점차 늘어나면서 교회로부터 멀어지게 되었다는 해석이다. 로츠라는 학자에 의하면 성직자들의 이 같은 권리 남용에는 이기주의적인 발상이 밑바탕이 되었으므로 중세교회의 실패원인을 교회나 의식에 있었던 것이 아니라 인간
부도덕하다는 이유로 소설창작을 금하였으나 많은 사람들이 있고 권선징악(勸善懲惡)과 흥미 있는 소설이 많아 그 이후로 양반들도 소설창작을 하게 되었다. 이 장에서는 국문학개론1공통) 조선조 사대부 계층의 소설관을 정리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평가한 다음, 그 내용을 토대로 소설의 가치에 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