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론
1. 주제선정 이유
- 마늘 밭에서 100억 원이 발견된 사건이 있었다. 돈의 출처는 사행성 게임이었다. 바다이야기에서부터 시작되어 일파만파 커진 사행성 게임의 문제점과 규모는 세간의 이슈가 되고 있다.
현재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웹보드게임도 사행성산업이라는 의심을 끊임없이
1. 상호저측은행 개요
1) 상호저축은행 정의
상호저축은행은 일반적으로 제1금융기관 이용이 어려운 하위 계층과 서민 그리고 자영업자 및 영세 기업의 예금 및 대출 편의를 위해 설립된 제2금융기관이다. 1972년 설립 초기 명칭은 ‘상호신용금고’ 에서 2001년 3월 ‘상호신용금고 법’이 ‘상호저축은
I. 서론
국내 게임산업은 예전 오락실이라고 불리우던 게임장에서 즐긴 아케이드게임을 시작으로 하여 발전을 이루어 왔으며, 지난 몇 년간 인터넷의 확산을 기반으로 하여 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 게임을 바탕으로 하여 급속한 발전을 이루어 왔다. 온라인게임 및 모바일게임의 국내 산업규모는 2005
2.게임전자상거래의 현황
들어가는 글
․ 현재 아이템이 현금 거래되고 있는 온라인 게임→약 250여개
․ 시장규모 →2004년 아이템 현금거래 시장 규모는 7~8천억원
2005년에는 1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
․ 선진국→ 일부 선진국에서는 이러한 현상을 단순 게임이 아닌
불법 입국한 난민이라 할지라도 일정한 조건을 구비하면 형벌을 가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
현 국제 사회에서 난민이 발생하는 국가로는 아프카니스탄, 이라크, 팔레스타인 등의 중동지방과 앙골라, 라이베리아 등의 아프리카 그리고 러시아, 유고슬라비아 등 동유럽 국가와 스리랑카 등의 동남아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