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권국가연맹(프랑코포니)을 주도하면서 여전히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세계대전 이후인 60년대 초부터는 문화예술정책에 혼신을 다하여 대내외적 노력을 각별히 해온 결과 오늘날 세계의 문화와 예술의 도시로 입지하는데 성공했다. 이러한 세계 제1의 문화강국으로 자처하는 프랑스인들은
Ⅰ. 서론
프랑스는 과거부터 정부가 중심이 되어 공연예술의 사회적 가치를 인정하고 이를 보호하고 지원하였다. 이처럼 프랑스의 문화예술정책은 중앙정부의 문화부를 중심으로 문화를 국가의 공공서비스로서 인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프랑스에서 예술가는 크게 세 가지로 법적 지위를 가진다
02 지역별 전략적 진출 강화
지역별 전략적 진출
아시아송 페스티벌
한일콘텐츠비즈니스포럼
아시아 드라마 페스티벌
선진시장 진출
글로벌 제작사 연수
해외 마켓 지원
컨퍼런스, 쇼케이스, 비즈매칭
신흥시장 진출
스페인어, 불어권 지역을 대상
한국 드라마 방영
개도국 방송콘텐츠 정책
활발합니다.
?프랑스는 에너지, Luxury, 소매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다국적 기업과 함께 혁신과 창조의 비즈니스를 제공합니다.
?프랑스는 불어권 아프리카지역 진출을 위한 관문 입니다.
유럽경제의 중심인 프랑스에 투자한 수많은 기업들은 다음의 사업 환경을 투자의 결정적 요인으로 꼽습니다.
. 그밖에도 뿌리 깊은 성차별적 문화와 관습, 경제적 부담, 직장 문제 등이 한국사회에서 엄마 역할을 하면서 겪게 되는 어려움을 가중시키고 있다. 이러한 문제들을 단지 여성들의 문제로 국한해서는 안 된다. 가정의 문제, 더 나아가 우리 모두의 문제로 보고 이에 대한 대책을 찾아나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