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보관관련
4.3.1 받침
가. 사용함에 있어 벽면이 필요 없어 걸이에 비해 사용 장소가 보다 자유롭다.
나. 받침은 걸이에 비해 따로 벽면에 탈부착 할 필요가 없다.
4.3.1.1 오뚝이
가. 여러번 사용함에 있어 흡착판보다는 오뚝이가 더 내구성 있다.
나. 오뚝이의 경우 반드시 매끈한 바닥을 필요로 하는
요구한다는 점을 알 수 있다.
제 2장 설 계 목 적
2.1 초기의 사용자요구사항
정확한 문제정의를 위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은 무엇인지 알아보았다.
설문지의 질문은 설문대상의 연령층과 직업으로 침대 사용자의 목표 타겟을
.
1.2. 제안 시스템 특징
PDA에서 이 Application 실행 후 원하는 기기를 향해 Teaching 버튼을 누르면 신호를 보낸 뒤 다시 받아 분석 후 등록이 된다.
별도의 적외선 센서를 통해 신호를 주고 받는다.(usb를 통해 간단한 구현 가능)
사용자는 다수의 기기를 등록 하여 사용 할 수있다.
사용자의 요구와 개발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체계적인 관리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음은 물론이다. 따라서 이러한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특성을 고려하고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기 위해서는 프로젝트 관리 방법론과 함께 기법과 도구의 체계화가 이루어져야 한다.
국내 정보 산업체들의
1. 설계 개요
(1) 설계 방법 : 객체지향 설계(Object-oriented design)
(2) 객체지향 설계 개요
1)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고 그 상태에 오퍼레이션을 제공하는, 상호작용하는 객체들로 구성된다.
2) 객체 클래스와 이러한 클래스 사이의 관계를 설계하는 것을 포함한다.
3) 클래스들은 시스템의 객체들과 객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