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라고 할 수 있다. 풍경 사진에서는 같은 장소라 하더라도 날씨나 광선의 상태, 부재(인물이나 동식물 등)의 유무에 따라 느낌이 다른 풍경이 될 수 있으므로, 오랜 시간 관찰하고 가장 알맞은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레포트는 스티글리츠(Alfred Stieglitz) 사진가의 사진을 선정하고, 그
사진의 의미를 해석하기 위해 사진의 본질을 이해하는 것이 요구된다. 사진은 사실 그대로의 재현으로 믿는 것은 사진이 가지는 기계적인 복사의 이미지와 기술적 조작으로 마련된 것에 대한 무조건적 인식이 가져다준 결과이다.
이 레포트는 사진술의 변화, 사진 조명법에 대해 서술하였다.
II. 본
사진이었다는 점을 생각하면 이 표현은 스티글리츠가 사진의 발전도상에서, 특히 사진의 예술적 도약이라는 견지에서 이룬 성취를 가리키기에 상당히 둔탁하다. 스티글리츠는 예술사진의 발전사에서 그 전과 후를 가르는 중요한 미학적 돌파를 대변하는 이름이기 때문이다.
이 레포트는 사진가 중에
사진이었다는 점을 생각하면 이 표현은 스티글리츠가 사진의 발전도상에서, 특히 사진의 예술적 도약이라는 견지에서 이룬 성취를 가리키기에 상당히 둔탁하다. 스티글리츠는 예술사진의 발전사에서 그 전과 후를 가르는 중요한 미학적 돌파를 대변하는 이름이기 때문이다.
이 레포트는 사진가 중에
Ⅰ. 서 론
20년전만 해도 어디서든 볼 수 있던 동네 사진관들이 지금은 어디로 갔을까. 동네마다 좋은 자리에 위치하는 개인빵집들과 그 옆에 자연스레 있던 사진관들이 지금은 자취를 감추고 사라졌다. 물론 저마다 OO 스튜디오로 이름을 바꾸어 살아가고 있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큰 액자에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