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형성과 상호작용성의 한계는 게임이란 장르를 빌려 실현된다. 인터렉티브 무비라는 장르의 게임은 내러티브가 존재하고 이야기의 흐름에 의존하여 게임이 진행된다는 점에서 게임보다는 영화에 가까운 형태를 보이고 있다. 각 분기가 존재하고 분기별로 선택여부에 따라 내용의 흐름이 바뀌는 것이
선형성과 계층성, 문장부사와 동사구 부사의 문장 구조상에서의 위치 차이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스스로 길러나가야 할 것이다.
이 장에서는 1. 문장의 선형성과 계층성이란 무엇인가? 2. 구성소란 무엇인가? 3. 언어의 회귀성(recursion)이란 무엇인가? 4. 수형도와 표지괄호법이란
선형성과 계층성, 문장부사와 동사구 부사의 문장 구조상에서의 위치 차이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스스로 길러나가야 할 것이다.
이 장에서는 1. 문장의 선형성과 계층성이란 무엇인가? 2. 구성소란 무엇인가? 3. 언어의 회귀성(recursion)이란 무엇인가? 4. 수형도와 표지괄호법이란
선형성의 개념으로도 해석하는데 본 연구에서 아동에게 지도하기 위한 소수의 몇 가지 개념을 살펴보겠다.
1. 비
소수는 처음에 보다 정확한 계산을 위하여 고안되었고 그 다음 단계로 소수에 비의 개념을 도입하여 여러 장애를 극복하려 한다. 즉, (m은 자연수)의 형태에서 (m, n은 자연수)로 옮겨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