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에 있기 때문에 발 뻗고 눕는다거나 편하게 휴식을 보내지 못한다는 것이 있다. 하지만 이런 직장 내에서 복지 차별은 어느 정도 남자 동료들과도 친해지고 또 같은 운전자로서 일을 하다 보면 그들과 하나가 되고 공감대를 찾으면서 해결되는 문제라고 여겨졌다. 이렇듯 여성들은 그들의 진정한
성별, 직업, 소득 등 Code가 비슷한 라이프스타일 군으로 분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엔터테이닝 Place 제공을 통한 새로운 수요 창출 가능
1. High-end ‘Follower’ (ex. 명품과 실용품 혼재 → 소비의 Trend) 대상
2. 복합공간 + @(글로벌 미디어가 만드는 문화의 카테고리)
3. 공간분리(지하3,4층)를 통한 층
공간이 애초의 특성을 잃은 것은 아니다. 사이버 공간은 여전히 개개인의 사회적 지위와 역할에 관한 비언어적 정보를 배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보다 자유롭고 평등한 인간 관계 및 토론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 현실 세계에서 개개인을 규정하는 무시할 수 없는 요소인 성별, 나
분리시켜 여러 개의 나를 경험할 수 있다는 말이 된다. 이로 인해 우리는 자칫 자신의 본질을 망각한 채 사이버 상의 자신이 실제 자신인 것처럼 착각하며 살아갈 수 있는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
3. 사이버 공간 내에서 다중인격에 대한 이해
사이버 공간 내에서 다중적 인격활동이 가능한 것은 익
한 사회의 문화는 개인이 그 사회의 구성원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행동하기 위해서 알아야만 하거나 믿어야만 하는 것들로 구성된다. 문화는 물질적인 현상도 아니고, 사물이나 행동 또는 정서로 구성되는 것도 아니다. 오히려 문화는 이러한 사물들을 조직하는 방식이다. 문화는 사람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