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s of consumer knowledge can be classified along two major dimensions
Personal versus Impersonal
: Whether or not the knowledge source is
another human being
(2) Business-controlled versus
Non-business-controlled
: Whether or not the knowledge source
originates from the business community
Consumers have more faith in knowledge sourc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한 소비자층에 어필 할 수 있다.
3.높은 시장 점유율: 국내게임기 시장의 65%를 차지하고 있다.
4.높은 한글화 비율: 다른 경쟁 게임기의 소프트웨어의 한글화 비율이 30%에 못 미치고 인기 타이틀도 영문으로 나오는 반면에 PS2의 경우에는 인기타이틀은 대부분이 한글로
소비자가 ‘이너비’ 자체를 이너뷰티제로 인식하도록 하여 ‘이너비’를 통해 이너뷰티 시장의 파이를 키우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므로 피부에 바르는 것만으로 흡수되기 어려운 기능성 유효성분들을 ‘이너비’를 섭취하여 피부 속까지 전달되는 기존의 바르는 화장품과 차별화
소비자문제는 더 이상 한 국가만의 문제가 아니고 세계 전체의 문제로 등장하였다. 이 같은 상황에서 여러 국가들의 소비자단체 또는 소비자운동가들이 서로 정보와 자원을 공유하고 협조하며 국제적으로 연대하게 되었다. 국제적 소비자운동을 펼치는 대표적인 국제기구는 국제소비자기구(CI : Consumer
I. 서론
기업의 목적을 위해 마케터(기업측)이 소비자(개인)의 개성과 행동을 연구하는 이유
- 과거: Massproduction> Consumption
Production= Consumption
- 현재: Overproduction vs Underconsumption
과잉생산으로 기업이 생존하고 이윤의 극대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구매행위에 대해 여러 연구가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