Ⅱ. 본론
1. 디지털 중독
1) 개념
디지털 중독이라는 용어는 총체적 개념으로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또는 SNS 중독 등과 같은 개념 모두를 포괄한다. 보통 디지털 중독이라고 하면 일상생활을 수행하는 데 곤란할 정도로 컴퓨터, 인터넷, 스마트폰 등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장애를 가리키는 것으로 좀 더
경쟁의 양상
(질적인 경쟁 OR 양적인 경쟁)
그 결과는?
하루에 전시되는 상품의 개수 수천여 개!
비싸서 스트레스 선택의 스트레스소셜 큐레이션 서비스
구독(Subscription) 서비스
정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 개인이 필요로 하고
검증된 컨텐츠를 골라주는 서비스
사례
다양한 스트레스 요인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스트레스는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특히, 정보기술의 발달로 인한 끊임없는 정보의 홍수와 소셜 미디어의 영향은 개인의 스트레스 수준을 높이고 우울증을 유발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1.2 영향력
제품이 갖는 편익을 위해서라기 보다 자신의 기분, 감정적 즐거움을 위해서 충동적으로 구매를 하기도 하였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충동구매를 하기 도 하였다. 소비자들은 구매를 통하여 제품을 얻는 것뿐 아니라 짜증남 과 같은 부정적 감정들을 잊어버리거나 기분을 전환시키기도 한다.
소셜 댄스 및 경쟁 댄스로 매우 인기가 있으며, 특히 댄스 대회와 이벤트에서 주목받고 있다. 여행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여행은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새로운 환경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여행은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환경이나 새로운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