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소들 가운데 어떤 요소에 큰 비중을 두어 소비자에게 의도하였던 내용을 전달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다시 말해서 광고메시지의 여러 요소들의 비중을 어떻게 배분하고, 이 요소들을 어떻게 조직화 할 것인가 하는 것이 광고언어 전략 수립의 기초가 된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광고의
요소들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도 부족하다.
<문장 강화>와 같은 유형의 문장 작법이 지니는 한계는 1970년대 중반 이후에야 비로소 인식되기 시작한다. 문장론의 전문성이 강조되고 언어학적 요소에 대한 이해가 덧붙여지면서 작문의 절차와 방법에 대한 논의가 문장 작법의 중심 영역을 이루게 된 것
요소를 가지고 있다.
- 학생들 마음속의 긴장감을 풀어주고, 교사가 전달하려는 내용을 학생들이 쉽게 받아들이게끔 만든다.
Ex)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시니 잠들매 그가 그 갈빗대 하나를 취하고 살로 대신 취하시고” (창 2:21)
- 왜 잠들게 하셨을까요?
- 아플까봐, 얼굴이 마
A: Sony하면 또 생각나는 제품, 프로젝션 tv를 준비했습니다. 이 시간만 선착순 50분께 소니 vcr을 사은품으로 드리겠습니다. 세상에 프로젝션 tv를 사는데 소니의 명품, vcr을 그냥 드리는 겁니다. B: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분들은 빨리 주문하시면 VCR을 그냥 가져가시는 거거든요.
(CJ39 SONY 프로젝
서론
스피치의 메시지에는 언어적 요소와 비언어적 요소가 있다. 비언어적 요소는 다시 연사의 음성적 요소와 시각적 요소로 나누어진다. 음성적 요소는 ‘음색’과 고저강약 등의 ‘어조’, ‘발음’, ‘휴지’(pause)등이 있고 시각적 요소는 ‘표정’, ‘시선’, ‘제스처’, ‘자세’, ‘머리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