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밥솥 산업의 성장
1921년 전기에너지를 이용한 자동으로 밥 짓는 기계가 발명 되었다.
그리고 1955년에는 스위치를 넣으면 밥 짓는 전기밥솥이 개발되면서 전기밥솥의 역사가 시작되었다. 또한 1970년대에 들어서는 전지밥솥에 밥을 한 후, 보온하는 전기보온밥솥이 개발되었고 국내에는 1980년 일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쿠쿠의 이름을 알리는데 성공했다. 이로써 중소업체 몇 군데가 힘겹게 일궈가던 전기압력밥솥 시장을 폭발적으로 성장시키는데 큰 몫을 한 것이다. 처음엔 몇 개월 하고 말겠거니 했던 대기업들도 쿠쿠가 단일 품목을 이렇게 성공시킨 것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몇 년
I. 서론
지난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는 게임 엑스포인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 전자 오락 박람회)가 LA에서 열렸었다. 이번 E3에서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것은 바로 닌텐도에서 새로 개발한 콘솔게임기 Wii. Wii는 지금까지의 패드로 컨트롤하는 게임기에서 벗어나, 조금 더
수퍼바이저와 수퍼바이지가 수퍼비전 초기에 자신들의 스타일에 대한 인식을 확실하게 한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Handley, 1982). 이러한 수퍼바이저의 스타일을 결정짓는 상호 관련된 요소들을 보자면, 보다 포괄적이고 추상적인 요소 순으로 보면, 수퍼바이저의 세계관, 이론적 정향, 스타일-역할, 전략-
의미하는데, 이는 대학 시기부터 현장에서 보다 성과 있는 사회복지실습교육과 훈련을 통한 능력 있는 사회복지사 양성에 전력함으로써 실현될 수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사회복지현장실습 진행 시 성공적인 실습이 이루어지도록 어떠한 전략을 가지고 임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해 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