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한다. 오락실이 많으면 오락실에 오게 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킹오파의 유저가 늘어 날수 있을 텐데 현 상황에서 오락실이 늘어나는 건 거의 불가능 한 것 같다.
3.3 게이머들의 예절 문제
예절불량 유저들의 비매너플레이도 킹오파유저가 줄어드는 이유라고 말 할 수 있다. 버그를 이용한
1-1. 연구 배경/목적
게임 디자인 작업은 다양한 게임플레이 아이디어와 컨셉을 종합하여 조화를 이루는 일에서부터 시작된다. 초기 단계의 게임 디자인은 개념적일 수 밖에 없으며 이러한 개념적인 컨셉을 구체적인 형태로 만들고 각각에 대해 정의내려야한다.
이번 논문은 그 중에서도 어느 정
2. 경영활동은 의사결정과정이다.
기업을 경영한다는 것은 기업의 장래발전을 위하여 여러 사항을 계속적으로 결정하는 것이라 볼 수 있다. 그러므로, 경영은 일련의 의사결정활동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의사결정 목적에 따라 생산과 관련된 의사결정, 판매와 관련된 의사결정, 자금관리와 관련된
게임을 실제 개발한 프로그래머 들에 의해 테스트되는 부분으로, 각각의 모듈이 완성될 때마다 테스트하고, 나중에 합쳐지면서 공개적으로 통합 테스트를 한다. 공개적 테스트에서는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테스트한 구영에서 버그를 발견하면, 버그를 발견한 사람의 성명과 자신이 발견한 버그에 대한
게임을 실제 개발한 프로그래머 들에 의해 테스트되는 부분으로, 각각의 모듈이 완성될 때마다 테스트하고, 나중에 합쳐지면서 공개적으로 통합 테스트를 한다. 공개적 테스트에서는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테스트한 구영에서 버그를 발견하면, 버그를 발견한 사람의 성명과 자신이 발견한 버그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