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시장은 국내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와 국외 애플리케이션 스토어가 있다. 국외 애플리케이션 스토어는 애플사의 애플 앱스토어(apple appstore), 구글의 안드로이드 마켓, 윈도우폰 마켓, 심비안 오비스토어, 블랙베리 앱 월드 등이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스마트폰에 대하여 현재
Ⅰ. 서론
스마트폰(Smart Phone)은 휴대전화 기능과 PDA 등에서 제공되던 개인 정보 관리 기능을 결합한 휴대용 기기를 말한다. 휴대 전화기를 개발하던 업체에서 PDA기능을 휴대폰 안으로 집어넣어 만들어진 것이다. 스마트폰은 “OS(Operation System)를 탑재하여 종전보다 유연하게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 등의 기술 발전으로 가능해졌으며, 정보의 양과 속도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정보사회는 전통적인 산업 사회와는 달리, 지식과 정보를 기반으로 한 산업과 서비스 산업의 발전이 중요시되며, 이로 인해 미디어, 통신, 소프트웨어 등의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2) 4차 산업혁명
. 특정 장소에 도달하면 스마트폰으로 가상의 게임 캐릭터인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포켓몬GO' 게임은 증강현실의 대표적인 예이다. 넓은 의미의 가상현실은 증강현실을 포함하는데, 가상현실은 현실의 물리적 공간과 관련성이 필수적이지 않지만, 증강현실은 현실에 가상정보를 추가하는 형태이다.
스마트폰으로 스캔 하면 1초 이내에 모바일홈페이지로 간단히 이동하여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기업들은 물로 개인을 까지 전반적으로 널리 쓰이고 있다.
이 장에서는 컴퓨터의이해12공통1. 다음 각각의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