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목 게임 클래스의 객체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할 수 있다.
3목 게임 클래스
□ 게임판을 초기화한다.
□ 지정된 행/열에 X 또는 O의 수를 둔다.
□ 승자가 결정되었는지 판별한다.
□ 게임 판을 화면에 디스플레이한다.
프로그램 동작 : X와 O가 번갈아 수를 두게 한다. 수를 놓을 위치는 행과 열 번
실험 이론
멀티 미터
하나의 계기로 전환스위치를 사용하여 복수의 양을 측정할 수 있는 다기능계기의 일종으로, 직류전압, 전류, 저항, 교류전압을 측정할 수 있는 것으로서 더욱 특수한 용도(예컨대 저주파출력온도측정 등)의 부가기능을 지니는 경우도 있다. 디지털 계기로는 디지털 멀티 미터가
하지만, 지적 요인과 정서적 요인도 포함한다.
⑤ 기능에는 한계가 있다. - 생리적 한계, 방법론상의 한계, 동기의 한계
나. 실험 ■ 실습 지도의 중요성
농업, 공업, 상업, 수산, 해양, 보건, 가사, 예체능 분야의 직종은 심근 운동적 영역(psychomotor domain)의 능력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다. 여러 활동을
경우로 나누어 설명하겠다.
1. 스위치를 누르지 않을 때에는 ① 의 if 문에서 PINA에 키입력 신호도 없고 key_press도 ‘NO’ 이므로 ②에서 그냥 key값을 반환한다. key_press 변수의 역할은 key가 최근에 눌린적이 있는지를 표시하주는 flag 역할이다.
<중략>
#define F_CPU 16000000UL
#include
#include
있다
<중략>
소스에서는 HEIGHT_MIN, HEIGHT_MAX 상수로 기준을 15cm, 35cm로 정했기 때문에 푸쉬업 시에 신체를 35cm 이상에서 15cm 이하로 몸을 왔다갔다 해야만 카운팅이 될 수 있다. 만약 20cm 정도의 거리에서 몸을 조금씩만 움직이며 제대로 된 푸쉬업 동작을 하지 않을 경우 카운팅이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