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순서.
아이템 선정
웹 스토밍을 통해
총 38개의
후보 아이디어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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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U 순서.
일번. 고든법에서 최종으로 진행한
브레인스토밍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OCU로 분류
이번. 킹카드와 퀸카드를 선정.
삼번. 킹카드와 퀸카드를 토대로 썸네일 스케치 진행.
<휴대용 운동기구>에
마음에 드는 택시 기사를 즐겨찾기에 등록하여 택시에서도 '단골'의 개념을 만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과 택시 기사의 상호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반면 "call a taxi" 에서는 이 기능들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3. 택씨 1.0 개발 과정
3.1 디자인 전 과정
3.1.1. 스케치
Ⅰ. 서론
‘학습방법의 학습’이란 스스로 학습해 갈 수 있는 방법을 익히는 것이라고 하였는데 그러면 이러한 능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이 물음은 학습방법의 학습 내용이 무엇인가라는 물음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명확하게 제시되고 있지 않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