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평균 0.9일인데 반해 재항 시간은 4.7일
♦ 항구이용 비용이 높음
4. 항공
♦ 국영기업인 인도항공이 국내선 독점적 위치에 있음 - 지속적인 적자
5. 통신
♦ 경쟁 원리 토입을 통한 빠른 성장세를 보이지면 통신망 보급은 매우 낮은 수준
♦ 인도의 1위 통신회사 바라
주요 요소들이 상담자와 아동 간에 의식적 노출에서보다 게임놀이의 범주 내에서 용이하게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베틀하임(Bettelheim, 1972)과 베르린(Berlin, 1986)은 아동에게 중요하게 인식되는 성인과의 관계에서 무기력, 힘, 공격과 관련된 갈등을 이끌어 내는데 게임의 가치를 언급하고 있다.
가사노동
인간이 생활하고 사회활동이나 직업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가정 내에서 인간의 기본 욕구인 의식주를 해결하기 위한 일들, 즉 더러워진 옷을 빨아 입고 다림질하고 꿰매고 식품을 사서 요리하고 사용한 식기들을 설거지하고 집을 쓸고 닦고 하는 등의 일들이 반드시 수행되어야 한다. 또한
Ⅱ 본론
1. 영아기 및 영유아 발달특징
1) 영아기 발달 특징
출생 후 약 2세까지를 영아기라고 한다. 이 말은 라틴어에서 유래된 것으로 ‘말을 못하는’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영아기는 비록 짧지만 일생을 통하여 가장 발달이 빠른 시기이다. 이 시기의 가장 놀라운 변화는 자신의 몸
Ⅰ. 개요
한국 청소년들은 늦은 밤에야 놀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컴퓨터와 인터넷을 선택한다. 선택 가능한 놀이로서의 컴퓨터와 온라인 게임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한국 청소년들의 일과는 대부분 늦은 밤 시간에 끝마쳐진다. 학교가 끝나도 학원을 다니게 되며 때로 자율수업을 하는 고등학교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