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개발 초기단계의 식스센스
Fig. 3. 마우스 분해 모습
이 기술을 발명한 Pranav Mistry는 우리의 일상적인 도구들과 gesture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디지털 매체와 더 효과적으로 상호작용 하는데 사용 할 수 있는가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다. 그래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는 대신에, 실생활
시간표가 쉽게 눈에 띈다.
2.9
3
3
정류장 게시판의 정보들은 깔끔하게 정돈되어있다.
2.75
4
4
정류장은 비와 눈을 피하기에 적절하다.
2.36
4
4
정류장 내에 벤치의 수는 적절하다.
2.05
3
2
줄을서는데필요한시설이갖추어져있다.
2.54
3
3
처음 학교에 방문 했을 때 버스시간에 대한 정보를 얻기
미국을 비롯한 선진각국은 국가․산업의 효율성 증대 및 경쟁력 향상 차원에서 정보화를 추진하고 있다. 전자상거래(EC: Electronic Commerce)는 정보인프라 구축에서부터 통신분야 경쟁환경의 조성, 기술개발에 이르는 각 국의 중점 프로젝트중의 하나이다. 전자상거래가 각국의 중심적인 프로젝트가 된
정보사회로 제 3의 물결을 타고 파도쳐가고 있다. 컴퓨터와 통신기술의 획기적 발전과 융합은 정보혁명을 일으켜 정치, 경제, 사회, 문화는 물론 우리의 의식구조에까지 대변혁을 가져오고 있으며, 통신기술은 다양한 개개의 표류정보(Information Float)들을 체계화하고 정보전달시간을 더 한층 단축시켜
정보사회로 제 3의 물결을 타고 파도쳐가고 있다. 컴퓨터와 통신기술의 획기적 발전과 융합은 정보혁명을 일으켜 정치, 경제, 사회, 문화는 물론 우리의 의식구조에까지 대변혁을 가져오고 있으며, 통신기술은 다양한 개개의 표류정보(Information Float)들을 체계화하고 정보전달시간을 더 한층 단축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