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Functions & Important Implementation Issues
1) 음악 재생
1. Play(): 음악을 재생하고 , 현재 Play 상태라는 것을 멤버변수에 저장한다.
2. GetImageFilePath(): 파일 목록 번호를 받아 파일의 전체 경로를 반환한다.
3. SetBackImage(): Skin Button-> Pause Button 이미지로 변경한다.
void CSooAmpThemeDlg::MusicPlay(void)
{
SetTimer(ID_TIMER_MU
UML로 무엇이 가능한 것인가UML 2.0에서는 전부 13종류의 다이어그램이 규정되고 있다. 이 다이어그램들을 목적에 맞추어 구분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정적 또는 동적으로 시스템을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실제 현장에서 잘 사용되는 다이어그램을 몇 개 소개한다.클래스 다이어그램클래스 다이어그램
1.1 연구 배경
지구상 어디에서든지 비즈니스를 한다는 사람치고 인터넷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지 않은 사람은 거의 없다. 그들은 누구나 인터넷이 정보의 보고, 정보의 낙원, 네크워크의 네크워크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본래 학술적 용도로만 쓰이던 인터넷을 상업화하여, 인
가능하다.
-. 프레임워크는 좀 더 높은 수준에서 패턴을 조작한다.
* 프레임뭐크가 중요한 이유는 객체지향 개발을 하게 되면서 개발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나오게 되었다. 프로그램 개발에 투입되는 개발자도 점점 늘어남에 따라 전체 시스템의 통합성, 일관성이 부족하게 되었기 때문
Obase 시스템 [박 91; 이 91; 임 91; 전 93; 홍 93]등의 객체 지향 데이타베이스 시스템들이 상용화되었거나 상용화를 목적으로 개발되고 있다.
객체 지향 데이타베이스 시스템들은 표준화에 대한 많은 노력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표준화된 규격들을 갖추지 못하고 있으며, 관계형 데이타베이스 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