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기 쉬움
② 범용성
- 이미지는 Text와 다르게 만국공통으로 사용가능
③ 흥미 유발에 따른 사용성 증대
3-1 UI 사례분석
① 업계 현황 분석
-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UI현황 분석, UI별 그래픽 구성율
② 우수 제품 사례 조사
③ 제품 분석연구(판매율 상위 5개사 제품기준)
디자인 할 수 있다. 점차 사적인 공간의 중요성과 수요급증에 따라 국내외의 기업이나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으며, 관련산업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아직은 과도기에 놓여 있는 웹위젯 환경에 대하여 사용성 평가를 실시하고, 문제점 분석과 개선방안 도출 그리고 설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사용성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GUI는 Graphic User Interface의 약자이다. 말 그대로 사용자와 의사소통을 하기 위한 그래픽의 표현이라는 뜻이다.
UI 및 GUI는 그 나라마다의 특색이 있기 때문에 국내외 글로벌 업체들이 현지화를 위해 총력전을 펼치
경남 TP 홈페이지 디자인 및 기능을 재 개편함에 에 앞서 그 목적성에 맞는 제안을 하고자 기존의 사례를 분석하고 더 나아가 GOLBAL 시대에 부응하며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및 UI로 이용하기 편리하게 구축 지식기반 직접화 및 지원성과 극대화를 통한 지역기술혁신체계
구축 역할을 충분히 수행할 수
21세기는 무형 자산의 시대이자 브랜드의 시대이다. 과거에 기업을 구성하는 자산 중 토지, 기계, 건물과 같은 유형자산이 가장 중요한 자산이었다면, 이제는 지적자산이나 브랜드와 같은 무형자산의 비중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하이네켄'하면 맥주, '아이보리'하면 비누를 떠올리지 않는 사람은 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