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소설과 액자소설
모든 소설이 그렇듯이 작품에는 독자에게 그 텍스트를 중개하는 서술자가 존재한다. 서술자의 존재양상이 텍스트 안에서 강화되어 있는지 약화되어 있는지의 문제지, 서술자가 존재하지 않는 텍스트는 없다. 이러한 서술에 중개성을 주려는 모든 노력은 장편소설이나 단편소설
액자틀 외주 생산 )
생산량 결정 ( 2008년 ~2009년 )
- 월 최대 생산량 – 3만
- 분기 최대 생산량 – 9만대
- 연간 최대 생산량 – 36만대
2010년 확장 필요 ( 2배의 생산량 필요)
디지털 카메라의 수요는 지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막상 사진을 모두 출력하기도 그렇고 마냥 컴퓨터에
Ⅰ. 서론
이청준의 장편소설 『축제』는 노모의 장례 절차를 소재로 하여 임권택 감독의 영화와 함께 만들어진 작품이다. 소설 『축제』는 주인공인 소설가와 유명 영화감독이 같은 소재로 편지를 주고받으며 각자의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그 과정은 작가가 서문에서 밝히고 있듯이,
- 주로 원형봉 표면가공이나 원형 구멍을 가공 하며 구조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음
- 주축대, 베드, 왕복대, 심압대의 주요부분
가. 주축대 - 스핀들, 베어링, 척으로 구성되며 척은 공작물을 조오(이빨)로 물고 있음
나. 심압대 - 주축대의 척에 물린 공작물의 자유단을 지지 해줌
액자구조는 격자구조, 이원적 구조, 중층구조, 중첩구조 등으로 칭해진다. 기존 소설의 액자구조는 외부의 이야기가 내부의 이야기를 마련하기 위한 하나의 장치로써 머문다. 이와 달리 이청준의 액자구조 형식은 내부 이야기와 외부 이야기의 경중이 팽팽하게 긴장관계에 있으면서 다양한 주제를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