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밖에서 벌어졌다. 체홉 희곡의 구조는 스펙터클하지 않는 삶의 일상적인 단조로움이며, 그 극적 행동은 비논리적인 행위 안에 담겨 있다.
그는 기존의 연극에서 삶의 무게를 무대 위에서의 살인과 결투, 자살 등과 함께 커다란 클라이맥스로 인위적으로 구축하는 인과 응보적인 플롯을 제거했다
2-2. Shear Madness의 등장인물들과 소품
조지는 쉬어 매드니스 미용실의 주인이다. 그는 살해당한 송채니에게 그의 집과 미용실을 세내었다. 그는 송채니의 시끄러운 피아노 소리에 항상 불만을 품고 있는 사람이다. 재미있고 열정적이며 때로는 음흉하고 다혈질적인 입체적인 인물로 묘사된다.
권영화
-1980년 보스턴에서 초연
-이후 30년 동안 미국에서 상품성과 작품성 동시 인정
-기네스북 등재
:미국 역사상 가장 오랜 기간 공영되어온 연극
-연극의 교과서
: 전 세계 22개 도시에서 매일 공연
-독특한 형식
:관객 참여극
동숭동의 Shear Madness라는 미용실이 극의 전체 배경이다. 미용
1. 머리말
19c말부터 시작된 무대의 신풍은 20c초, 희곡이 내면세계의 표현에 치중하는 주관적 극으
로 바뀌면서 더욱 창조적인 연출가의 역할을 필요로 했다. 이시기에 행해진 연출 스타일은
오늘의 연극 내용을 이룰 정도로 혁신적인 것이었다.
아돌프 아피아와 고든 크레이그는 새로운 현대적 무
무대는 유동적인 섬처럼 각 공연이 요구하는 적절한 자리에 배치되어 관객의 몰입과 이성적 판단을 동시에 얻을 수 있었다. 1926년 리씨츠키와 메이어 흘드가 함께 구상한 총체극장의 모형에서 보면 행동 공간이 객석의 사방을 여러 층으로 둘러싸고 위아래 방향으로 쉽게 유통 되도록 하였다. 이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