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장신구의 변화상
장신구는 1960년 이래 극적인 변화를 겪고 있다. 전혀 다른 소재와 형태로써 장신구가 무엇이다 하는 기존의 관념에 도전장을 내밀고 그 다양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에는 단명하지 않고 서로 어깨를 나란히 하여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소재 자체도 다양하고 새로운 소재가 장신구
어깨끈이 달리고 길이가 발목까지 내려오는 옷으로 고왕국 때부터 입었으며 중왕국 이후부터는 메소포타미아의 영향을 받아 문양과 색채가 들어가 화려해졌다.
중왕국 이후에는 메소포타미아의 영향을 받아 모직물을 사용하게 되었다. 신왕국 시대에는 상류 계급에서 칼라시리스(kalasiris)를 입었는
허식이 두드러졌다.
남자의복에서는 어깨와 가슴을 커보이게 하여 남성적인 위세를 표시하였고 여성의복에서는 우아함과 섹시함을 강조하는 실루엣을 바탕으로한 미의 특징을 들수있다. 그 외 장신구의 특징으로 새로운 원석산지의 발견으로 보석이 그 어느때보다 풍성하고 화려하게 사용되었다.
. 분명히 집에 있다고 했으면서 커피숍에 다른 여자와 앉아있는 걸 봤는데도 아니라고 우긴다. ~~~~~..... )
답: 민희-점액질, 재영-다혈질
4. HTP의 사람그림 해석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을 모두 고르시오
1. 몸통이 없는 인물화- 신체적인 충동의 존재를 부인
2. 어깨- 남성적인 힘과 자기 과시의 욕구
Ⅰ. 서론
이번 과제를 하기 위해서 동남아시아의 문화와 예술에 대해서 여러 가지 방면으로 알아보았다. 사실 동남아시아의 역사를 공부하면서 태국만 유일하게 동남아시아 국가들 중에서 식민통치를 받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태국에 관심이 생겼었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 태국에 대해서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