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조직은 자동화 된 복잡한 의사 결정에 신경회로망을 사용한다. 신경회로망은 요청된 행동의 방향 패턴을 쉽게 식별할 수 있다. 각각의 회로망은 그들의 활동을 증진 시키기 위해 과거의 경험으로부터 배운다. Technology 구성원의 멤버인 그들은 기계학습법이라고 불린다. 기계학습법은 11장에서 묘
풍토와 경영 능력 거대한 시장규모와 그 수요가 꼽힐 수 있다. 그러나 앞으로 미국산업이 경쟁적 위치를 계속해서 유지하려면 다음의 세 가지 사항들이 충족되어야 할 것이다.
첫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들의 원활한 공급과 수요
둘째, 에러율을 적게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생산성과 질의 향상
에러가 발생했을 때 시스템을 변경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한다. 구조적 기법이 갖는 문제점들은 구조적 기법의 고안자들 스스로의 자세 변화도 야기했다. 실제로 구조적 기법의 후반기에 정의된 Jackson 설계 기법은 모델링 시에 객체(entity) 와 행위(action)에 대한 인식 단계를 포함함으로써 객체 지향적
은닉, 추상화 수준을 포함한다.
1970년대 중반 시스템 구축을 위한 설계 방법론의 개념이 출현하기 시작하였다. 개발 의뢰자의 요구를 바로 코딩한 시스템은 실패하기 쉽고 관리에 문제점을 드러낸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이러한 문제점의 원인은 코딩 자체보다 시스템의 설계와 명세화에 있다는 사실이
제공한다.
② Java의 단점: generic 개념을 지원하지 않는다.
③ C++의 장점: C의 개념을 모두 승계하였기 때문에 시스템 프로그래밍이 용이하며, generic 개념을 지원한다.
④ C++의 단점: 포인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예상하지 못한 런타임 에러 발생이 가능하고, 객체지향 개념이 Java에 비해 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