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3) 손금한도
① 부품.소재산업, 자본재산업 및 기술집약적 산업 : 당해 과세연도 수입금액의 5%
② 위 ①외의 산업 : 당해 과세연도 수입금액의 3%
※당해과세연도 수입금액 : 사업활동에서 생긴 주된 수입금액과 이에 직접 관련하여 생긴 부수수익의 합계액으로서 기업회계관행상 영업수익
투자가 무역수지에 미치는 효과가 실제로 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는 다분히 실증의 영역에 속하는 문제라고 할 수 있다(Chen & Ku, 2003).
그간 국내에서도 해외직접투자가 무역수지와 국내생산에 미치는 효과를 규명하기 위해 여러 실증연구가 수행되었다. 연구방법론은 크게 두 가지로 구분되는데, 사업
개발한 리니지 1, 2가 2006년 세계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회원수 기준으로 각각 2, 3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진출 역량을 갖춘 상위업체들의 매출증가가 가속화될 전망이다. 모바일 게임시장은 단말기와 게임의 품질 향상, 무선인터넷 속도 개선 추세에 따라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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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단체, 소비자들은 이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나라 중소기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중소기업이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중소기업에 대한 자금지원이 우선적으로 행해져야 할 것이며 기술개발의 지원, 우수한 인재확보에 대한 지원, 중소기업을 경영하는 경영자의 지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