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erson은 “Nature(자연론)”을 출간했는데, 이 책은 초절주의적 사상을 가장 명확히 나타냈다. 여기에서 그는 인간이 자연을 단순히 소비되는 것으로 보아서는 안된다고, 즉 인간과 자연과의 관계는 유용성의 개념을 초월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오성”(단지 오관에 따라서만 사물을 판단하는 것)
설적이고 보수적이라고 여겼다. 그가 파괴적이라고 비난하는 사람들은 역사적이고 과학적인 비평이 낡은 기초를 이미 얼마나 많이 해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있다. 또 그를 소심하다고 비난하는 사람들은 그가 종교를 가장 숭고한 형태의 문화, 그것이 없다면 모든 세속의 교육의 헛된 일로 되는 필수
설정했으며, 몇몇 구문들은 더 상세히 서술하고 다른 많은 구문들은 삭제하거나 축소하였다. 이렇게 삭제한 근본목적은 개인적 인유들(allusions)을 억제하거나 부드럽게 하기 위한 것이었는데, 아놀드가 평화주의자였다거나 인유들이 화제가 되는 시기를 넘어섰다거나 또는 더 이상 그러한 인유들이 대
Nature,1836)을 발표했을 즈음 미국사회는 처음으로 자본주의 시장경제의 이중성을 실감한다. 1820년대 이래 운하와 철도의 건설로 시장경제가 전국적으로 뻗어나가면서 ‘시장혁명’이라는 경제적 변혁이 얼어났지만, 이 거대한 변화의 열기가 1837년의 심각한 경제공한에 된서리를 맞은 것이다. 이로써
14-15세기의 유럽에는 봉건사회가 붕괴하고 봉건귀족과 교회의 세력이 쇠퇴하고 시민계급이 일어나고 절대제의 국민국가의 성장이 요망되었다. 이러한 때에 봉건적 전통과 속박에서 해방되어 새로운 문화를 건설하려는 르네상스 운동이 상업자본이 가장 일찍 발달한 이탈리아의 여러 도시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