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경력>
2006년 제17회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영 판타스틱 부문 그랑프리-혈의 누 2005년 제25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10대영화상-혈의 누
2005년 제13회 춘사나운규영화예술제 감독상-혈의 누
2001년 제22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 -번지점프를 하다
<작품 스타일>
-"김대승 감독님은 규칙성을
Ⅲ. 작중 인물
□ 이병헌 - 서인우
시나리오 상에서 인우는 여 주인공(태희)에 비해 소극적인 남성으로 그려지고 있다. 태희와 함께 우산을 쓰고 걸어가면서 한 마디도 못하는 모습, 일부러 그녀가 듣는 수업에 들어갔음에도 제대로 말도 못하는 모습, 바닷가에서 따라간 게 아니라고 서투르게 변
영화와 드라마를 다각도로 분석하는 것에는 상당한 성과를 보였으나, 현재 한국 사회의 흐름을 파악하는 면에서는 연구 성과가 다소 부족한 면을 보인다. 그러나 본고에서는 이와 차별되게 한국의 동성애 인식 변화가 어떻게 나타났는지를 명확한 시기적 구분을 통해 해당 시기의 작품과 사회 현상을
하다. 논란이 되는 부분은 후에 자세히 다루어 보기로 하자.
3.2. 영화 쌍화점
3.2.1. 작품소개
2008년作 감독: 유하, 각본: 유하, 출현: 조인성·주진모·송지효
줄거리: 원의 억압을 받던 격정의 고려 말, 왕(주진모)과 친위부대 건룡위의 수장 홍림(조인성)은 대내외적 위기에 놓인 왕을 보필하며
, 17세기에 나온 애정전기소설과 <구운몽>에서 ‘양소유의 삶 작가(김만중)의 최종적인 긍정은 ‘성진의 삶’을 향해져 있다하더라도 ‘양소유의 삶’에 대한 작가의 관심 또한 지대하다. 작품은 양소유의 삶에 거의 대부분을 할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 부분의 서술을 흥미있게 만들기 위해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