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개인의 삶뿐만 아니라 한 사회와 국가의 수준을 결정하는 것은 다름 아닌 ‘기술, 정보, 지식, 문화 등의 지적 자산’이며 개인과 사회 및 국가의 ‘지적 능력을 개발’ 시키는 것이 바로 교육이 해야 할 일이다.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교육정보화 사회가 구현되
오프라인 대학의 교육과정만으로는 감당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이에 원격 교육은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끊임없는 자기 계발의 부담을 안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다양한 재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급격한 사회 변화의 물결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Ⅰ. 개요
소비자의 구매 결정과정에는 매우 많은 변수들이 작용하게 된다. 경제학자들은 합리적인 소비자 즉 경제적인 사람을 가정하고 구매활동을 설명하는 반면, 사회학자들은 사회 속에 존재하고 있는 각 구성 요소들의 영향과 상호 작용으로 소비자의 구매활동을 설명하려고 한다. 또한 심리학
오프라인에서 실시해오던 저자와의 만남 등 이벤트를 활성화하고 문화 상품 판매를 강화하였다. 또한 유아 책 코너에 주부들을 위한 책들을 함께 소개하는 등 독자들의 성향을 세밀히 분석해 ‘책 쇼핑의 즐거움’ 을 줄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었다. 오프라인 교보문고와 연계, 사이버머니를 통합해 사
오프라인(off-line)상의 교육으로 보완될 수 있으며, 두 공간(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선을 넘지 않는 조화가 가능하리라는 것을 계층 방언의 측면과 언어의 사회성을 들어 전개하고자 한다.
이에 먼저 통신언어란 무엇을 말하는가에 대한 개념정리와 그것의 발생 이유/효과에 대해 기본적으로 알아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