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고 있다. E도한 미국 시장과 인접한 캐나다 지경에 있는 판매 Agency와 전략적인 제휴를 맺고 미국시장의 영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과 유럽시장의 Plush toy Collectible toy 분야에서 뛰어난 character Design과 높은 품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미국시장 진입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타기업의 벤치마킹 대상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국제마케팅의 성공 사례로 국내에서 마케팅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자부심을 느끼게 할 것이다
3. 사례개요
- 기업명: 오로라월드
- 대상시장: 미국, 러시아, 영국
- 주요제품(제품명칭 또는 품목): TOY, 생활용품, 선물용품, 에니메이션
손오공은 어떤 기업인가?
“건전한 놀이 문화 창조”
완구 사업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 게임 유통 사업을 진행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문화 콘텐츠 리드를 추구”
단순 완구 제품 판매가 아닌 고부가가치 산업인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게임 산업을 연계모든 이에게 도움이 되는 콘
구미의 유통발달사를 살펴보면, 기존의 소매업태 및 소매기관들이 다양하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과 소비자 행태에 대응하기 위하여 혁신적인 머천다이징 전략과 운영방법 등을 가미한 소위 유통신업태를 꾸준히 발달시켜 왔음을 알 수 있다. 지금까지 유통신업태의 발달, 특히 소매업태의 혁신 과정은
1. 독일의 박람회와 전시회 개관
● 박람회와 전시회의 개념 구분
박람회에 대한 명칭은 다양하며 그 개념도 구분하기엔 어려움이 많다. 다만, 오늘날 박람회를 주로 경제적인 관점으로 정의하기 때문에 전시회도 마찬가지로 경제적인 측면에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경제적인 전시회는 산업행